Tiny Hand DEEZ

  1월 22일  

 

낮에 서정이누 방에 가서 또 자취템들을 가져왔다.

이번엔 주방 용품 몇 가지랑 필터 샤워기...!

덕분에 안 써본 것도 경험하고

풍족한 자취 생활 누릴 수 있을 듯 ㅎㅎ 고마옹😉

자취 시작도 전부터 내 손에 뭔가 많이 들어왔다.

 

실컷 낮잠을 자다가 저녁에 이셰프 치킨을 포장해왔다.

한동안 잊고 지냈는데 정말 혁명적인 맛이었다....

이걸 어떻게 잊을 수가 있었지... 이 바보...

이셰프 치즈크림은 국가에서 보호해줘야 한다...

 

치킨 먹고는 맥주 마시면서 현미니랑

넷플릭스로 그 해 우리는을 정주행했다.

 

 

 

 

  1월 23일  

 

이 주의 프로젝트는 교수님 사정으로 인한 정기 회의 취소로

스프린트 일정에 예상치 못한 공백이 생겼고

현미니와 나는 기회다 싶어 내 생일부터 쭉 노는 중이었다.

 

끝장나게 알차고 재밌는 휴가를 즐기고 싶었는데

현미 옆에만 있으면 이상하게 잠이 쏟아지고...

심각한 불면증 환자인 내가 하루 종일도 잘 수 있는 몸이 된다.

 

전날에 이어 이날도 늘어지게 자다가 저녁이 되어버렸고

뭐라도 하자 싶어 딸기 디저트를 먹으러 집 밖을 나섰다.

 

대일아파트 정류장엔 왜 광고 삽입을 안 할까!

빈 자리가 헛헛하여 저를 광고합니다. 🙃

 

 

반월당역 근처 카페 호롱커피에 갔다.

예전에 일요일 낮에 한 번 갔다가

만석이라 튕긴 적이 있는 곳이다.

 

하지만 이날은 마감 한 시간 전에 도착했더니

사람도 없고 아주 조용했다.

 

 

음료랑 디저트를 주문하고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았는데

벽면에 뭔가 익숙한 그림이 붙어있었다.

 

 

아닛 당신은 ㄹㅇㄱ 교수님...?

왜 여기서 나오세여

벽 보고 한참 웃었네...

 

 

음료 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하기

 

 

흔치 않은 모양을 한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.

바스크치즈 케익도 눈에 걸려서 같이 주문했다.

둘 다 새해 들어서 먹은 디저트 중에 제일 맛있었다!

아몬드 크림라떼는 헤이즐넛 향이 나서 내 입맛 저격이었다.

 

 

맛있는데 예쁘기까지 한 카페 짱이야

 

 

다음 연구실 회의까지 남은 시간은 단 하루.

어떻게 놀아야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 고심하던 우리는

카페에서 즉흥적으로 당일치기 스키장 데이트를 계획했다.

 

현미니랑 이번 겨울엔 꼭 스키 타러 가자고 약속했었는데

같이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거의 반 포기 상태였거든.

없을 줄 알았던 휴식 시간이 갑자기 생겼으니

스키장도 갑자기 가버리면 되는 것이다.

 

 

기욤아 크왕 겁줘도 하나도 안 무섭단다!

 

 

집에 와서는 또 맥주 마시면서 드라마 정주행을 했다.

복학하면 현미니랑 매일 술 파티를 벌일까 봐 걱정이다.

아무래도 음주할 수 있는 요일을 정해둬야겠다.

 

 

 

 

  1월 24일  

 

오전 10시 30분 시외버스를 타고 양산으로 향했다.

부산이었으면 지하철을 타고도 갈 수 있는 곳인데

대구발이어서 시외버스를 타야만 했다.

동대구터미널에서 양산터미널까지는 1시간 10분이 걸린다.

 

양산행 시외버스는 우등 버스밖에 없어서

우등 등급을 처음 경험해봤다.

버스가 부드럽다 못해 느끼해서 멀미가 날 지경이었다.

 

 

전날 장비 예약을 할 때 픽업 서비스도 신청해두어서

양산역에서 렌탈샵까지 픽업 봉고를 타고 올라갔다.

렌탈샵에서 장비와 옷을 고른 후엔

또 봉고를 타고 스키장까지 올라갔다.

 

눈 내리는 걸 전혀 볼 일 없는 경상도 사람이라

에덴벨리 스키장의 인공 눈을 보고도 설렜다.

 

 

리프트권은 렌탈샵 직원분이 우리 대신

줄을 서고 끊어주셔서 편하게 받았다.

우린 오후권을 예약해서 1시 반부터 5시 반까지 탈 수 있었다.

 

 

눈 뜨고 아무것도 안 먹은 상태라

에덴벨리 푸드코트에 가서 점심부터 해결했다.

태어나서 먹어본 돈까스 중에 제일 맛없었다.

 

그리고 이거 하나가 13000원이었던가...? ㅎㅎ

비싸도 맛있으면 오케이지만

비싼데 맛까지 없으니 진짜 화났다.

 

다음에 또 에덴벨리에 가게 된다면 시간이 촉박해도

양산역 근처에서 김밥이라도 한 줄 사 먹고 올라가야겠다.

 

 

리프트 타기 전에 한 장~

눈 밟고 마냥 좋은 경상도인 둘

 

 

리프트 타고 올라가는 중.

스키 장갑은 대여해주지 않아서 따로 구매해야 했다.

 

 

내려가기 직전!

처음 한 번만 초급자 코스에서 타고

두 번째부터는 계속 중급자 코스에서 탔다.

 

 

정적인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나의 뒤뚱뒤뚱한 발짓...

내가 평평한 곳에서는 앞으로 가는 것조차 잘 못해서

폴대를 뒤로 젖히면 현미니가 뒤에서 그걸 잡고

기차놀이하듯 날 앞으로 슉슉 밀어줬다! ㅋㅋㅋ

 

 

월요일인데도 내 생각보다 사람이 꽤 많았다.

주말에 갔으면 리프트 줄 기다리다가 날 샜을 것 같다.

 

현미니는 내 동영상을 많이 찍어줬는데

나는 스키 타고 내려오면서 내 앞가림하느라

폰을 꺼낼 정신도 없었다.

안간힘을 써도 꽤 많이 넘어졌거든...

 

반면에 현미니의 스키 실력이 수준급이어서 깜짝 놀랐다.

엄청 빠르고 안정적으로 슈슉 내려가면서

자유자재로 방향을 바꾸는데 첨엔 좀 약올랐지만

보면 볼수록 머시써따,,, 흫 오랜만에 좀 반함 ^_^

현미니 타는 걸 못 찍어줘서 넘 아쉽다.

 

 

여긴 중급자 코스 위에서 본 전망이다.

시야는 또렷했는데 하늘이 엄청 흐렸다.

그래도 춥지 않고 비가 오지 않은 것에 감사했다.

 

 

어떤 여성분한테 부탁해서 커플 사진도 찍었다!

 

 

잘 놀다가 요기에 스키 던져두고 간식을 먹으러 갔다.

 

 

아메리카노 향만 나는 맹물이랑 츄러스 냠냠...

 

 

뭔가 저녁이 가까워지긴 한 것 같은데

워낙에 흐렸어서 해가 지는지 아닌지도 모를 하늘

 

 

일직선으로 딱 저 부분만 구름이 갈라져서

중급자 코스 위에서 노을 한 조각을 볼 수 있었다.

장비 반납 시간이 다 되어 마지막 스키를 타고 내려왔다.

 

 

봉고에 실려가는 우리 둘...

렌탈샵에서 다시 옷을 갈아입고

양산역까지 또 봉고를 타고 내려갔다.

 

 

대구행 시외버스 출발 시각까지 한 시간쯤 남아서

양산역 근처 이마트에서 장을 봤다.

아니 장이라기보다는 저녁에 마실 술을 샀다...ㅎ

 

 

방에 돌아와서는 육회 낙지탕탕이를 시켜먹었다!!!

배달인데도 산낙지가 쉴 새 없이 꾸물거렸고 꼬들꼬들 존맛이었다.

스키부터 비싼 음식까지 아주 펑펑 쓴 날 ㅎㅎ

이제 좀 아껴야 해 우리...!

 

 

 

 

  1월 25일  

 

다시 돌아온 연구실 플젝 회의 날.

스키 탄 다음 날이라 내 사지는 멀쩡한 곳이 없었다.

옆으로 살짝 돌아눕는 것조차 불가능한 정도였는데

오빠가 일어나자마자 계속 마사지를 해줘서 아주 조금 풀렸다...

현미니는 역시 요령 있게 잘 탄 건지 아픈 곳이 하나도 없다고 했다.

 

무거운 몸뚱아리를 힘겹게 이끌고

공구에 연구실 회의를 하러 갔다.

그리고 라운지에서 팀원들끼리도 회의를 하다가

교수님께 카드를 받아서 저녁에 회식을 하러 갔다.

 

재성선배 차를 얻어타고 다 같이 동성로 애슐리에 갔다.

스시뷔페를 못 간 게 아쉬웠던 건지

중원선배가 자꾸 초밥만 담아오는 게 너무 웃겼다. ㅋㅋㅋ

 

다시 오빠 방에 와서는 집 주인한테 전화를 하고

내가 입주할 방의 도배 상태를 확인하러 갔는데

이 아줌마 츤데레인가...?

장판을 중문 바깥쪽까지 싹 새로 해두셔서 놀랐다.

그렇게 안 해줄 거라고 말하더니 모야모야~

 

전화로 감사하다 인사드리고 부산에 돌아왔다.

이제 설 쇠고 2월 5일에 자취방 입주한다!

부산에서 설 연휴 푹 쉬고 슬슬 이삿짐 싸야지.

'일상의 편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미의 세포들 부산전  (7) 2022.02.24
설 연휴엔 무얼 했나  (3) 2022.02.24
2022 생일  (4) 2022.01.29
안 죽었어요  (5) 2022.01.26
언급 없는 날은 플젝하다 죽은 날  (12) 2022.01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