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born 8.0 Red Pointer DEEZ

저번 주: 빡세게 소네 공부


11/27 (화)

세미나 끝나고 점심으로 모이다 식탁 오므라이스가 나왔다.

과사가 웬일이지?


11/28 (수)

만난상점 눈사람 졸귀탱



11/29 (목)

화법 리허설 해봤는데 좀 조진 거 같다.

짠 티가 너무 많이 나는데.



모니터 부자 이현민

나 하나만 조!


11/30 (금)

이누가 만두 먹은 거 자랑해서ㅡㅡ

나도 갑자기 만두가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었다.



저녁에 민이랑 동대구 시장 가서 찐교스 사먹었다.

시장 만두 체고.

크림치즈고로케는 좀 느끼했다.


12/1 (토)

일산, 파주


12/2 (일)

화법 마지막 리허설.


12/3 (월)

승기가 일본에서 사온 과자 나눔을 했다.

로이스 초콜렛이랑 킷캣 남아서 사물함에 넣어뒀다.

저녁에 황제 뒷고기에서 두 시간을 먹었다.

민이가 이쁜 짓을 했다.

공부하고 있는 나한테 비요뜨를 사서 들고왔는데

숟가락을 빼먹고 왔다.

몽총이

역대급 안개


12/4 (화)

소네 기말고사

기프로 밤까지 고통받음


12/5 (수)

예상치도 못한 기창공 팀플 분량.

엄청나게 많은데 이걸 일주일 전에 알려주면 어떡해 교수님.

우유에서 다같이 으쌰으쌰 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이판사판 갔다.

동수 모르는 형욱이 바보!

새벽 5시까지 마셨다.


12/6(목)

기프 자판기 좀 그만 내!

시험공부 자료 다 폰에 있는데

폰 사망한 현미니 달래주고

애들이랑 또 우유 갔다.

기창공 거의 마무리 하고

카트라이더 꿀잼 동노 꿀잼


끝내는 말: 그래서 k-club이 뭔데???

'일상의 편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난데없이 기창공  (2) 2018.12.07
갑분시  (2) 2018.11.26
그야말로 일요일이었다  (2) 2018.11.26
있지, 어제는 바람이 너무 좋아서 그냥 걸었어  (0) 2018.11.23
팀플아 날 살려라  (0) 2018.11.20
쇼팽 겨울바람이 듣고 싶은 날  (0) 2018.11.18